Follow JookJun on Twitter
      만당 최신 글
      만당 최신 댓글
counter
오늘:
347
어제:
656
전체:
1,947,757

개판치는 목사가 왜 이리 많은가?

조회 수 2649 추천 수 87 2008.07.21 00:06:29

 

  |
 

    
<다음 칼럼은 대단히 충격적일 수도 있다. 한국의 대표적인 진보인터넷인 데일리서프라이즈에 실린 고은광순칼럼에서 옮겨 온 것이다. 이 내용이 왜 중요하느냐 하면 그 내용속에 곽선희 목사가 언급되어 있다.  우리 교회의 창립예배에 불륜의혹과 간접세습목회자로 지탄을 받고 있는 곽 선희목사를 양 승구목사가 초청을 해 놓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두 얼굴을 가진 오욕으로 가득찬 인간을 한국교회사정을 전혀 알지 못하는 순진한 성도들로 가득찬 뉴욕새교회 강단에 세워야 하는가?>  

제목: 개판치는 목사가 왜 이리 많은가?

  2003년 기독교 신자들이 뽑은 10대 뉴스 중에는 불륜에 관한 것이 여섯 항목이나 된다.  고은광순칼럼(2006년 3월 -22일 데일리서프라이즈)

1) 김홍도(현 한기총 고문/ 대한기독교감리회),
교회공금횡령혐의 유죄 확정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의 형량이 확정됐다.
교회 돈 27억 이상을 횡령한 것으로  판결을 받았던 김홍도 목사는  횡령액 중 일부로 불륜관계에 있던 배 모씨에게 합의금을 지급하고  그 돈에서 아들명의 교회에 8(팔)억을 주기도 했다.


2) 곽선희(현 한기총 원로위원),
특출난 설교가로 이름난 곽선희 목사는 5명의 여신도와 맺은 불륜관계가 문제가 되었는데  곽씨 역시 아들에게 200억이 넘는 초호화판 교회를  자기가 맡고 있는 교회의 헌금으로 지어주는 과정에서 신도들과 분쟁을 일으켰다.


3) 이복렬 (성결교회) 목사는 전도사와 불륜을 저지른 후 그녀의 남편에게 5억을 합의금으로 건네고 시치미를 뗐다가 녹음내용이 폭로되자 기독교대한성결교회에서 파직되었다. 몇 달 후 강남구 대치동의 금식원에서 활동 재개.


4) 석원태
대한예수교장로회 고려총회 석원태 목사의 교단에서의 전횡을 문제 삼았던 조 모 목사는 오래전 여사무원 이 모씨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폭로하기도 했는데
석원태 목사는 깔끔하게 조 목사를 제명하고 아들에게 교회를 세습해 주었다.


5) 조용기(현 한기총 명예회장),
조용기 목사는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는 오페라가수 정 모씨와 뜨거운 관계를 지속했던 모양이다. (“목사님이 나를 위해 준비해 온 반지를 나에게 끼워주면서 하나님께 기도를 하였다. 나를 영의 아내로 삼고, 나도 그를 남편으로 생각하고 자기를 나의 마지막 남자로 죽을 때까지 사랑해 달라는 기도...  우리만의 비밀결혼식이었다. 그 분은 나에게 용돈을 두둑하게 주며...  (빠리의 나비부인/도서출판 띠앗)“ 소문이 돌자  교단에서는 그에게 ‘혐의가 없다’는 면죄부를 주었으나  2003년 조용기 목사에게 배신감을 느낀 정씨가 책을 펴내는 바람에 세간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순복음교회의 일 년 예산은 천칠백억. 순복음 재단의 운영과 교회 헌금은 주로
조 목사 측근이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하고 있다는데, 엄청난 액수일 것이라는 소문만 무성할 뿐 어떤 변칙적인 방법으로 어떻게 자식들에게 지원되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조 목사의 아들 3형제가 운영하는 기업들은 넥스트 미디어 훌딩스, 넥스트 미디어 코퍼레이션, 스포츠 투데이 미디어, 디지털 스포츠 투데이, 삼우통신공영, 엔쿠르트닷컴, 스포츠 투데이 Japan(이상 조희준),  국민지루, 국민일보, 국민 CTS, 국민인체, 국민 DB, 디지웨이브(이상 조민제), CCMN 빌딩 관리, 서울 시티클럽, 카페 포토(이상 조승제) 등.

6) 장효희(당시 한기총 공동회장/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정통 증경총회장)목사
가장 엽기적인 사건은 한기총 공동회장이었던 장효희 목사 경우다.  그의 사망은 애당초 심방 등 과다업무로 인한 과로사로 발표되었으나  유부녀와의 간통현장을 남편에게 들키자  9층 오피스텔 난간에 매달려 있다가 추락사한 것으로 드러났다.

위에 언급한 ‘불륜6공자’에게는 유사한 점이 여럿 발견되는데 주로 한기총에서도 꽤 영향력 있는 위치에 있는 한국 교계의 실력자(?)들이라는 점, 국가보안법에 목을 매어달고 사학법 개정에 반대하여 사학의 이익을 지키려 애를 쓰는 등 친한나라당 성향이라는 점, 주변의 눈총을 무릅쓰고 아들(사위)에게 교회를 물려주거나 지어주거나 사업토대를 마련해 준다는 점,

이런 목사들의 특징은 제왕적 특권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점, 동성애자나 양심적병역기피자등 소수자의 의견에 부정적이라는 점 등이다.  (벤츠를 타고 다니며 최근 1200억 짜리 새 교회당 기공식을 치른  성락교회의 김기동 목사 역시 성추문과 아들 세습문제로 시끄러웠다.)

한국 사회는 빠른 속도로 권위주의의 타파와 부패정치의 개혁,  그리고 양성평등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그러나 한기총을 비롯한 일부 기독교 수구세력은 과거  한국사회의 추악한 모습들을 그대로 간직한 채 정화될 줄을 모른다. 도대체 무슨 이유일까?

그들은 기독교의 교리에 유교적 남성우월주의, 가부장적 위계의식을 접목시켰고
일제와 군사독재시절에 기회주의적으로 살아남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철처하게 강자에 약하고 약자에 강하다.

부자들의 주머니를 열자니 기복신앙이 되지 않을 수 없었고,  밖으로 힘을 과시하자니 물량주의에 빠지지 않을 수 없었으며  군사독재에 아부하자니 냉전시스템에 스스로를 길들일 수밖에 없었다.

‘기저귀 차는 여성’에게는 목사직도 맡길 수 없다고 말했던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장 임태득 목사나  여성회원에게는 총회원 자격도 주지 않는 서울YMCA이사회처럼
양성평등의식은 애당초 그들의 머리에 존재하지 않는다. 그들에게 있어 여성신도는 교회권력자를 위한 기쁨조이거나  헌금을 바쳐가며 궂은일을 도맡아 담당하는 하녀에 불과하다.

사정이 그러하니 그들의 유일한 관심사는 교회의 규모를 키우고 신도(특히 부자)의 숫자를 늘려 주변에 과시하면서  대대손손 잘 먹고 잘 사는 것이 되었으며 약자에 대한 구원은 그 다음 문제가 되었다. 그들은 ‘수지맞는 직종’으로 목사직을 택했으니 기득권에 매달릴 밖에. 현재 한국 기독교의 주류를 형성하고 있는 그들은 한나라당과 정치적 이해관계가 일치한다.

그들은 스스로가 신의 종, 신의 대리인이라는 착각에 빠져있기 때문에  자기에 대한 어떠한 비난이나 비판도 견딜 수 없어하며  문제를 제기하는 사람에게는 무조건 음모를 조작하는 사탄이라고 몰아붙일 준비가 되어있다.  주변의 맹신도들과 함께라면 절대권력을 마음껏 휘두를 수 있으므로  ‘사탄의 무리’는 손쉽게 제압된다.

그들은 간음을 하고 법정에서 유죄를 인정받고 나서도,  목사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을 진리라고 단단히 믿고 있는 맹신도들 앞에  보무도 당당하게 다시 나선다.  (박정희, 전두환을 영남사람들이 무찔렀다고 자랑하다가, 박정희 전두환에 저항했던 민주화 세력이 청와대에 들어간 것을 두고는 빨갱이들이 청와대에 있으니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해야 한다고 말하는 김홍도 목사는 제 정신을 가진 사람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런 설교에 아멘과 할렐루야를 외치는 신도들이 동원명령만 떨어지면 시청 앞에 수만 명씩 모이는 것이 한국 기독교의 현 주소다.)

시대에 뒤떨어진 자들이 ‘주류’를 자처하며 목청을 높이는 이 한심한 한국 기독교에 희망이 있다면  1987년 창립한 (사)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나 2002년 창립한 교회개혁실천연대, 그리고 서울YMCA이사회에 대항하는 여성신도들 정도일 것이다.
모조리 쓸어버리고 다시 세워야 한다는 자조의 말을 내뱉는 기독교인들도 있지만
그게 어디 쉬운 일인가.

우선 가능한 일부터 해보자.  현재로서는 어느 교단이나 이런 문제를 다룰 능력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목사들의 파렴치한 성폭행이나 성추행문제를 근절하기 위해서
우선 각 교회나 교단마다 성문제에 관해서는 성폭력금지특별규정을 만들어
기준을 분명히 하고, 어느 성(性)도 60%를 넘지 않게 윤리위원회를 만들도록 한다.
성폭력이나 성추행으로 교단에 고소를 할 때에는 고소자가 내도록 되어있는 적지 않은 금액의 공탁금(500만 원 정도)도 면제해야 한다.

일단 사건이 나면 목사의 부인이나 동료 교인들이 나서서  피해자에게 주님의 종(가해자)을 어렵게 만들었다며 괴롭히는 등  2차 가해자로 등장하게 되므로 기독교의 개혁적 기구들은 연대하여  피해여성들을 지지하고 보호해줄 수 있는 기구를 만들고  가해자에 대해서는 두 번 다시 범죄를 반복하지 않도록 엄중한 징계를 내려야 한다.

신학교에서는 양성평등교육(여성학 강좌)을 필수과목으로 하고 남녀 성직자가 고루 배출되도록 하며 품성이 갖추어진 자에게만 목사안수를 받도록 한다. 목사를 신격화하여 절대권력을 부여하지 말고  평신도와 수평적이고 민주적인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한다.  이렇게 글을 쓰고 보니 가장 빠른 방법은  각성한 여성신도들이 모여 개혁주체가 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여성기독교인들이여, 손잡고 일어서라!

엮인글 :

남성기독교인

2008.07.21 05:41:00
*.106.254.111

히딩크의 고향인 네덜란드선교사가 도움을 줘서 이땅에 세워지게 된 자랑스런 거창고등학교를 나온
저는 이번 소고기 시국과 관련해서 사태를 추이하다 한때 천주교로 개종할까 하는 생각까지 들어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자꾸 쓸개에 붙었다 간에 붙었다가 하는것 같아서 한참 고민하다 개신교단체에서도 촛불집회에
기도회로 같이 참여 하는것을 보고 우리사회의 교회는 큰교회보다는 작은 교회에 ,,,,
신자보다는 불(不)신자들에게 오히려 희망이 많다는것을 느끼고
그냥 가만이 있기로 했습니다.....^^...뭐 신자보다 불신자에게 희망이 많다고?....

우리 불신자들에게 더 사랑을 베풀고 불신자들에게 더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안그러면 우리 대한민국 교회 언젠가는 쫄딱 망할겁니다.
세상적인 차원에서 망하는게 아니라 하나님에게 망할겁니다.


우리동문님들 말은 안하셔도 보이지 않는곳에서 기도하시는분들 많을 줄 믿쑵니다....^^

초상권이다 뭐다해서 법적으로 끌고 나와서 힘있는 사람들에게 호소하는것이 저사람들의 특기니
빌미 자체를 안주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솔직히 길거리에 지나가다 만난다고 해도
그냥 지나칠정도로 잘생긴 얼굴들도 아니고.... 하기야 뭐 올리신분 자유이니 ......^^

퇴근하는길에 불필요한 말이 될것 같은것은 싹 지웠습니다.

김영조

2008.07.21 08:04:51
*.5.238.167

이 글을 올리신 분은 교회에 안나가시는 분이겠지요?
아뭏던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 중의 한사람으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사람에게가 아니고 예수님께 죄송합니다.
목회자 한사람을 타락시켜 넘어지게 하려는 작전에 말려 들고도, 그런 줄도 모르고 있는 목사가 있다면, 희망이 없는 중병일테고, 목사도 사람인지라 잘못 저질렀으면 회개하고 댓가 받으시겠지요.........
위 댓글에 동감입니다.
0.9%의 소금기만 있어도 물은 썩지않듯이, 한국교회는 살아 남을겁니다. 살아 남아야 합니다.
이런 타락의 원인을 저는 목사에게 60%, 사모와 성도들에게 40%로 돌리고 싶습니다...........
이런 불미스런 일들에 꼬리 안잡히는 것이 교회 살리는 길이라 생각하며
불의와 작은 일에도 타협하지않는 목회자들이 많이 배출되고, 끝까지 넘어지지 않도록 온 성도님들이 힘을 합해야겠습니다. 동문과 결혼하고 감사한 것은 잘못된 것을 못봐주는 기질이 같은 것이였습니다. 그럼으로 인하여 바보스럽고, 큰그룻으로 쓰임은 못받을지언정, 소수에게라도 '이것은 아니다' 라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다면, 그것으로 족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일들 보면, 정말 정신 차리고 살아야할 때인 것 같습니다..
이런 일들로 인해서 너무 중요한 것을 잃지 않아야하는데, 그것도 하나님이 하실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2008.07.21 10:31:52
*.125.114.121

때로는 눈총을 받기도 하고, 상처를 입기도 하고, 그러면서도 맑은 샘물같은 생각을 나누어 주시는 분이 몇분 계시지요. 그분은 죽어서 천당 가시는 분이 아니라 이미 이승에서 천당을 누리고 계신 분으로 보입니다. 스스로 아실 겁니다. 내 생각에 집착하기 보다는 남의 말 듣고 이해하려고 노력하시는 분들. 우리는 그분들이 여기 오셔서 판단을 나누어 주심을 너무너무 감사히 생각합니다.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 끼리는 할말이 없어요. 다른 사람의 의견, 경청하고 논리적 판단으로 대응하셔야 합니다. 욕설로, 인신공격으로 가면 안됩니다. 동문이 아니길 바란다. 누군지 알게 하지 말라. 미쳤냐. 조중동 기사같다. 사고방식이 어찌 된 것 아니냐 등등은 자기만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오는 주관적 소리입니다. 이것이 아니다. <그런 말을 하는 것을 보니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다. 반대로 이런 측면이 있다.> 라고 하셔야 합니다.

토론문화가 아직 모자란 것이지 않된 것은 아닙니다. 스스로 토론에 참여할 때, 토론 상대자를 욕하기부터 하는 습관 하나만 고쳐도 얼마나 좋을까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비판한다고 그 사람 욕부터 하는 사람, 토론에 참여할 자격 없어요. -말이 곁으로 흘렀군요. 가끔은 상처도 받으시면서, 묵묵히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 주시는 몇몇 동문님께 감사와 존경을 느낀다는 말씀 올립니다. 좀 격하긴 해도 나름대로 애정을 가지고 이 방에서 대화를 나누어 주는 다른 동문님들도, 같은 크기의 사랑을 나눠 드리고 싶습니다.

신독

2008.07.21 17:40:49
*.244.218.6

개판치는 목사... 너무나 많죠. 합당한 천국이 예비되어 있을테니, 세속에서도 적절하게 대처해 주어야겠지요.
혹시나 교회 나가실 거면 무턱대고 고르시면 안됩니다.
신중하게 고르셔야 합니다.

최성우

2008.07.21 19:51:44
*.142.66.186

젊은 목사의 한 사람으로 이런 글들을 읽으면 가슴이 아픕니다.
물론 위에 있는 글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사실이라면 뭐라 할말은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목사의 한 사람으로서 저런 대열에 끼지 않고 싶은
소박한 소망이 있습니다.

저는 목사의 한 사람으로 감히 부탁하고 싶습니다.
다이아몬드에 번지가 묻었다고 해서 그 다이아몬드는 쓸모없고 버려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먼지는 닦아 내면 됩니다.
작은 것(크게 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이나 하나님 앞에서는 목사도 하나의 피조물일 뿐입니다. )
하나 때문에 전체를 가치없다고 판단하고 무가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기독교 안에 부정직하고 부도덕한 것과의 싸움은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수천년 동안 교회안에 있는 먼지를 떨어버리고 닦기 위해 노력했었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가만히 있어도 먼지는 쌓이기 때문입니다.
혹시 교회사(敎會史)에 과한 책을 읽을 기회가 있으면 한번 읽어보십시오.
부도덕과의 싸움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가운데 교회는 발전했고 교회는 성장했습니다.


목사의 한 사람으로 회개합니다.
기독교 지도자이면서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한 사람으로 머리숙여 사죄할 뿐입니다.
하지만 이 일로 비난의 화살을 크게 만든다면 교회가 정화되기 전에 동문님의 마음과 가슴은 싸늘해져 있을 것입니다.

심판은 우리가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저는 이일로 타산지석으로 삼고 싶을 뿐입니다.

주접을 길게 떨어서 죄송합니다.

장사치들

2008.07.21 20:25:54
*.138.122.202

요즘 기독교를 보는 사람들 심정이 아래와 같습니다. -펌글-

-예상대로 개신교가 십자군 원정을 예고했다-

이명박이 한승수를 보내 천주교와 불교계를 방문한 자리에서 촛불을 꺼달라는 반협박을 했을 당시, 난 머지않아 개신교가 십자군 원정에 나설 것이라는 글을 써 올린 바 있다.
대단히 불쾌한 예측이지만, 결국 그렇게 되고 말았다.
개신교의 간판급 목사들이 삭발한 대가리로 촛불을 향해 돌진할 태세를 갖추었다.

저들은 바리사이파도 못 된다.
바리사이파는 그래도 율법 하나만은 칼같이 지켰다.
바리사이파의 이름난 사제가문 출신의 바울 사도가 예수 복음의 세계화에 헌신했음을 보더라도, 저들은 바리사이파와는 완전히 틀린 족속들임이 분명하다.
굳이 따진다면, 헤롯왕과 로마총독에 붙어먹은 사두가이파에 가깝다.

저들은 예수를 죽인 피의 값으로 호의호식하는 세기적인 범죄집단이다.
로마가톨릭에 반기를 들고 나온 루터도, 그를 후원해준 봉건귀족의 편에 서서 독일 농민반란군을 가혹하게 진압하는 데 앞장섰던 추악한 수구였다.
독일이 유럽에서 통일국가가 늦었고 근대화에 뒤졌던 이유도 루터의 봉건적 작태에서 비롯되었다.
한국 개신교는 루터의 봉건성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난 저들이 십자군 원정에 하루라도 빨리 나와주길 바란다. 저들의 규모와 바닥이 어느 정도인지를 백주대낮에 확인 좀 해보자.

장로

2008.07.22 04:20:28
*.125.114.121

부세요
목사님 공격이 아니고 결국은 장로님 공격이쟎아요.
목사님 저런소문 어제 오늘의 일입니까? 저 사건들도 아마도 해묵은 사건들일 겁니다.

목적은 기독교도, 목사님도 아니에요. 장로님 공격이고 정권전복이지. 촛불이 그랬던 것처럼.
정권 전복을 꾀하는 사람들의 신분은 뭘까요?
오해라구요? 우연히 맞아 떨어졌다고요? 촛불이 저런 방향으로 흘러 버린 것도 우연이라구요?
30억분의 1 이라는 확률로 촛불이 켜진 것도 우연이라구요?
여기 동문회에는 정치꾼은 없다구요? 그러면 할말 없죠 뭐.

그러나 그 다음엔 두 가지 방법이 있죠.
여기 와서 이 이상한 집단과 계속 토론을 벌이며 감시원 노릇을 하든가
아니면 영원히 안오든가.
여기는 까마귀들 노는 동네.
사회불만층이 모여 있는 곳 같아요.
조갑제와 조중동을 지극히 싫어하고 무조건 접근말라는 사람이 무척 많은 곳,
즉 좌파의 집합소.
항상 반정부적이고 비판적인 한겨레 쪽으로 사람을 유도하고 있는 곳.
그러다가 맘에 안드는 글이 나오면,
너 누구냐. 누군줄 알면 재미없다.
로 협박하여 입막으려 하는 곳.
그런 사람들이 바리케이트를 치고 있는곳.

제발, 당신 글, 어디 어디가 틀렸다고 지적해 주세요.
인간적으로 되먹지 않았다느니.
너 누군지 알만하다느니,
누군지 알면 재미 없다느니,
그러지 맙시다.

개인적으로 협박하고
전체를 이끌어가는 숫법, 동물농장이란 작품에 독재자 돼지(나폴레옹?)의 숫법으로 잘 묘사되어 있지요.
그것이 바로 공산주의 국가의 통치 숫법이고.
그를 따라하는 사람들이 여긴 꽤 많아요.
우연히 배운 사람인지... 아니면 정말 저쪽 사람인지.. 이 문제는 영원히 풀지 못할 것 같습니다.

조형필

2008.07.22 04:35:49
*.106.254.111

위에 우리 동문 목사님 힘내세요... 화이팅...^^
위에 장로님도 참으세요...앞으로 누군지 알면 재미없다느니 하는 말 안쓰도록 자제하겠습니다.
우리 거창고등학교 그리고 졸업생님들 화이팅..!
아자! 아자!...........가자 !...만리장성 넘어 ...북경으로....!

제로조

2008.07.22 08:46:57
*.5.238.167

형필후배님도 화이팅!!

35회J.H.P

2008.07.23 04:08:09
*.106.254.111

제로조 선배님도 화이팅!..^^

기쁘다 구주 오셨네..만백성 맞으라..외치기 2000년 넘게 흘렀건만 아직 세상 즐거움이 저 천국문에 이르는것 보다 더 한것 같아서
"주님 오시더라도 제가 세상 즐거움 더 본 다음에 오소서" 하는 것 같은.....
천국의 소망이 없어진것 같은...그래서 소망교회라는 글자가 유난히도 안쓰러워 보이는...
대한민국 교회여! 회개합시다.!
할렐루야! ...기쁘다 구주 오셨네 ! 만백성 회개 안하면 주님의 회초리 맞으리라.!

제로조

2008.07.23 10:23:13
*.5.238.167

아무리 목사가 색마였겠습니까? 어쩌다가 마귀가 틈 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이겠지요......
열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고, 다른 사람 다 넘어 가도 나는 안넘어간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을 지나치게 믿기 때문에 넘어갈 확율이 더 높을 것 같은 생각입니다..... 어디 목사에게만 이런 유혹이나 흠집을 남기나요? 어느 누구에게도 있을 수 있는 일, 공든 탑이 맥없이 와르르 무너지기 전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자나 깨나 불조심 !!!!!!! 합시다. 가정 먼저 지키고 교회 지키고.....

황희정승

2008.07.23 11:32:12
*.125.114.121

지난 일요일(7월 20일) 방송분, 대왕세종에 나오더군요.
천하에 사리 사욕을 안챙기기로 유명했던 황희 정승도 여자의 유혹에 넘어갔고, 평생 괴로움을 받고 살지요.

악마종교

2008.07.27 12:05:46
*.139.184.97

기독교는 사막을 중심으로해서 태어난 태생적 이기심으로인하여 선한일을 할수가 없고, 이를 로마라는 제국이 식민지 통치에 활용하기위해 도입된 종교라서 더욱더 악마와 같은 종교가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모든종교가 다들 사기성을 바탕으로생겨 났지만...
기독교가 더욱더 사기성이 강하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오직 독점욕이 강하여 신자들의 재산을 자기들만이 전부다 강탈하기위해
나 외에 어떤 신도 믿지말고 그기 절하기 말라고 외치고 다녔겠습니까?
이 때문에 기독교가 이 세상에 존재한 그 어떤 종교보다도 살인을 가장 많이 한
종교가 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잘 살펴보면 이를 잘 알수가 있을 것입니다.

유일신

2008.07.27 12:41:03
*.139.184.97

기독교가 북미에서 인디안들을 1세기에 걸쳐서 6천만명내지 1억명을 살해한
사건이나..
등등 역사적으로 볼때,
유일신(하나님)을 믿는 기독교와 이슬람교는 너무 잔인하여
이 세상에서 사라져야할 종교 입니다.

박정웅

2008.07.27 17:39:12
*.238.23.68

이 페이지에는 한 마디의 덧글도 달고 싶은 마음이 없었습니다.
각자 처해 있는 위치가 다르니 이런 저런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고
만명 중에 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지탄을 받을만한 사람들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본문에 거론된 실명은 오류가 있는 듯합니다 지금 저가 쓰려하는 이야기는
본문에 있는 오류를 지적하려 함이 아니라 덧글 중 '악마 . .'님께서 쓰신 글 중에서
"이를 로마라는 제국이 식민지 통치에 활용하기위해 도입된 종교라서" 라는
부분의 오류만 지적하려 함이니 다른 이야기는 생략합니다)
--------------

로마(동,서) 제국의 역사
* * 1) 서로마 제국의 역사
753 B.C : Romulus Remus 형제에 의해 건국. City of Rome AD
509 ~ 264 B.C : 초기 공화국. 원로원에서 황제 선출. 길을 많이 만듬.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식민지 통치근간)
264~133 B.C : 해외 확장기 . 지중해 연안 통일, 아프리카와 유럽. 148 B.C 그리이스,
            마게도냐를 로마의 속국으로 하려고 진격. 고린도의 점령으로 그리이스 점령완료
133~27 B.C : 혁명의 시기. 내분으로 로마 자체내의 문제. 지방내란 발생.
27 B.C ~ AD180 : Pax Romana(로마의 평화)시기
            약200년동안 이민족의 침입 없음. 사업번창. 문예발달.
            영토는 650만 평방km (117년 트리얀 황제)로 가장 넓었다.
AD 64 : 네로황제가 기독교인을 방화범으로 몰아 박해함. (최초의 조직적인 기독교 박해)
AD 70 : 티튜스 장군에 의해 예루살렘 성전파괴. 이때 유대인 도망자들은 디아스포라(흩어진 유대인)이 됨.
AD 180~285 : 군사적 위기 변방 야만인들 기승. 67년간 29명의 황제가 바뀜.
            병력, 물자 조달로 경제 파탄. 서방 게르만족의 위협. 교회 박해의 극심.
AD 285 ~ 337 : 정부의 개혁
AD 313 년 기독교인의 자유. 밀란칙령 - 기독교 인정.
AD 330 동로마 - 수도를 콘스탄티노플로 옮김.
        동로마 제국은 콘스탄티노플 중심 건설. (1453년에 오토만에 의해 멸망)
        서로마 제국은 로마 중심으로 건설. (476년에 멸망)
AD 337 ~ 476 : 서로마 멸망
AD 337년 콘스탄틴대제 사망 : 로마 혼란.
AD 392. 데오도시우스 황제가 기독교를 국교로 인정.
AD 395 데오도시우스 황제 사망.
AD 476년 서로마 제국 야만족에 의해 완전히 멸망.
        반달족 : 아프리카 지역 로마 영토 점령
        앵글로색슨족 : 영국 지역 로마 영토 점령
        프랑크족 : 프랑스 지역 로마 영토 점령
        Visigoths(족) : 스페인 지역 로마 영토 점령
        Ostrogoths(족) : 이탈리아 지역 로마 영토 점령

* * 2) 동로마 제국의 역사
600 B.C : 희랍인에 의해서 건설.
100 B.C : 로마에 속국됨(자치제)
AD 196 : Septimius Severus황제가 정권 장악 (로마의 개선문 건설)
AD 395 : 데오도시우스 황제 사망후 동서로 재 분리.
AD 527 : Justinian 황제가 Justinian code (법전) 제정(12동판법 기준)
AD 600 : 마호멧이 일어난다. Muslims의 로마교회 유린으로 힘이 약화됨.
            코란과 칼로 팔레스틴, 이집트,시리아 점령.
            673년에 콘스탄티노플을 점령함으로 동로마 제국 쇠퇴함.
AD 1453년 : 오토만 트루크에 의해 동로마 멸망
------------------

위 년표에서 보는 바와 같이
로마제국이 활발하게 영토를 확장하고 식민통치를 했던 기간은 BC(기원전)509~133년 사이었고
그 후 BC133~27년 사이에는 자체 내분으로 주춤하다가
BC 27년부터 AD(서기)180년까지 Pax Romana (로마의 번영)를 구가하게 됩니다
아시다 싶이 AD가 Anno Domini (After Christ) 즉 예수님의 탄생을 기원으로 삼은 것이니
예수님이 세상에 살아 계실 때 이후 제자들이 복음을 전하기 시작했을 무렵 부터
200여년간은 로마가 영토확장을 위해, 혹은 식민통치를 위해 자신들의 황제숭배사상 외에
그 어떤 종교의 도움읋 받을 아무런 필요가 없었던 기간이었습니다
(로마의 식민통치는 일제의 그것과는 다른 것이었다는 점을 염두에 둘 것 :: 현재 중국이 다양한 민족을 품고 별 문제 없이 나라를 꾸려 나가는 것에서 보듯 점령지의 종교 문화를 확실하게 인정해 주고 군사나 외교부분을 제외하고는 점령지의 통치를 점령지 자체가 하도록 했다는 점 - 예루살렘 멸망 -AD70- 은 별개)

그후에도 AD 313년 밀란 칙령이 반포 되기 전까지는
기독교는 로마의 극심한 핍박의 대상이었지 식민통치의 수단이 아니었고 동반자도 아니었습니다.

그 후 로마의 국교로 채택된 때는 AD 392년 데오도시우스 황제에 의해서 이고.
그 직후(AD 395년 데오도시우스 황제의 사후)부터는 통일 로마가 동,서로마로 분열 되고
국력이 쇠하기 시작하여 AD 476 년 서로마는 멸망하고 말았고

동로마는 비록 AD 1453 년 오토만 트루크에 의해 망할 때까지 명맥을 유지하기는 했으나
예전에 Pax Romana를 구가하든 그런 로마는 아니었습니다.
-----------

여보세요'악마 . .'님
누구신지는 모르나 닉 네임과 같이 악마스러운 소리는 재발하시지 마시길

역사책을 발기 발기 찢어서
자신의 생각에 맞게 누더기 같이 기워 내는 짓은
앞으로는 도져히 용서 할 수 없는 짓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

'악마 . .'님은 소위 '전xx'의 일원이거나,
아니면 골수 '저xx'로 부터 철저히 세뇌를 받고 자란 세대 쯤으로 생각하고 있겠소

동문 여러분
이 방에 들어와 덧글이라고 끄적거리는 분 중 이렇게 수준이하의 동문
(진짜 동문인지 타-?-국에서 죽전만당에 접속하여 말도 되지 않는 소리를 끄적이는 불온 분자 인지?)이
있다는 사실이 챙피합니다.

박정웅

2008.07.27 18:09:08
*.238.23.68

본문 작성자 '장사치들'
덧글 작성자 '장사치들
그리고
덧글 작성자 '악마종교'가 같은 사람이라면
그동안 이 글에 덧글을 단 동문들은
정확하지 않은 '카더라 통신' 내지는 '아니면 말고 통신'에 놀아 난 꼴이 되는 군요
저 역시 말입니다 . . . . ㅜㅜ

축구

2008.07.27 20:48:17
*.121.160.98

지금 한국 골키퍼가 찬 공이 골인되었습니다~~~주전이 허우적되니 골키퍼가 시원하게 해주네요......
쉬어가세요.............

장사치들

2008.07.27 21:10:35
*.134.217.136

저는 장사치들 외에 다른 익명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기독교의 이름으로 잔인한 살인과 악행이 저질러진 것은 역사적 사실이고,
로마 교황청도 이를 인정했으니, 이런 점은 받아 들이셔야 할 것입니다.
위에 목사님도 기독교의 역사가 부패의 역사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면, 더욱더 부패할 뿐입니다.
자존심의 손상으로 받아들이는 건 올바른 태도가 아닙니다.
객관적,역사적 사실에 얼굴을 돌리고 외면하지 마십시오.



35회J.H.P

2008.07.27 21:55:37
*.106.254.111

그래도 여기에는 우리동문님중에 목사님이 나오셔서 (그것도 실명으로)글을 써주시는것을 보고
아직 거고의 양심이 살아있구나 하는것을 느낍니다.
다른 게시판을 가보니 기독교인들이 마구잡이로 자신을 위한 변명밖에 안하는것을 보고 실소를 금할수가 없었습니다.
기독교인이 자신들의것을 지키기 위하는것 같기만 한 표현을 하면 이 땅에 기독교에 실망한 사람들을 두번 매질하는것과도 같습니다.

제가 저 혼자 잘났다고 '기쁘다 구주 오셨네'라고 소리 질른게 아닙니다. 일단 우울증을 앓고 있다는것 자체가 제가 신앙생활을 잘못하고 있다는
증거일테고 이 땅에 교회수가 엄청 늘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신경정신과마다 저같은 우울증 환자가 줄을 잇는다는것은
이 사회가 분명히 잘못 가고 있고,,우리의 교회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못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우리가 지금보다 휠신 잘하기만 한다면 길거리에서 '예수천국! 불신지옥! '소리지르지 않아도 예수 믿는 사람들을 보았을때
'물질적으로는 궁핍한것 같아도 어쩌면 저렇게 사람들이 해맑고 사람들로 하여금 미소를 절로 짓게 할까?'라는 생각이 든다면
'나도 언젠가 시간내서 교회에 한번 가봐야겠다.'라는 생각 절로 들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물질적으로는 충만이 아니라 거의 비만에 가깝게 컸으면서도 허구헌날 입만 열었다 하면" 경제 살려야 한다 경제 살려야한다."
" 경제 살리기 위해선 분배정책 위험하다." "저 사탄에 무리들이 이명박 장로 괴롭힌다" 이러고 안잕으니
안믿는 사람들이 보면 그게 제 정신인 사람들로 보이겠습니까? 예수님에 미친게 아니라 돈에 환장한 사람들로 보일겁니다.

도대체 우리나라는 언제까지 잘먹고 잘살기 타령 할겁니까? 저같이 집 한칸, 절 한칸 없는 사람이 먹고 살기 힘들겠다고 하는것도 아니고
가진것은 부족한것이 없어 보이는 사람들이.....자녀 양육비에만 한달에 수백만원식 쓰는분들이
맨날 '먹고 살기 힘들어서 죽겠다.먹고 살기 힘들어서 죽겠다 '하니 가만히 앉아서 무위도식해야 '아 이제 좀 먹고 살만하다'는 애기를 할런지?

우리는 이미 이 살인적인 물가에도 불구하고 대영제국의 후예인 현재의 영국사람들보다 더 잘먹고 잘쓰는 사람들인것은 아시는지?
있는분들, 특히 교회에 다니시는분들은,.... 진짜로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이제 잘먹고 잘살기 타령 이제 그만하입시더,
잘못된 교육정책 탓에 우리가 우리 아이들을 자살로 내몰고 있습니다.무한경쟁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는 더 중요한것이 있다는것을
가르치지 않으면 우리 아이들 교회에서도,직장에서도,......가치관의 혼란속에 저같은 우울증 환자만 엄청 늘어날겁니다.

장사치들

2008.07.28 00:34:26
*.134.217.136

표현이 정확하지 못했습니다.
"부패와의 전쟁의 역사" 가 맞는 표현이 되겠습니다.

박정웅

2008.07.28 00:36:07
*.238.23.68

'장사치들'이라 익명을 쓰신 분이 '악마 . .'라 쓰신 분이 아니라는 것
이야기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최소한 낚시질에 걸린 것은 아닌 것이 다행입니다.

처음 이 페이지의 글을 어느 곳에서 옮겨 오실 때 어떤 마음으로 옮겨 오셨던 간에
기독교인의 한 사람으로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도 사실이고요

그러기에
'악마 . ."님의 덧글의 무식하리 만큼 심히 왜곡된 부분만 지적했던 것입니다. (역사 짜깁기)

그런데 방금 '장사치들'님의 바로 위 덧글에서도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장사치들'님은
"위에 목사님도 기독교의 역사가 부패의 역사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
라고 쓰셨는데

저 위의 최성우목사님의 덧글에는
"기독교 안에 부정직하고 부도덕한 것과의 싸움은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수천년 동안 교회안에 있는 먼지를 떨어버리고 닦기 위해 노력했었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가만히 있어도 먼지는 쌓이기 때문입니다.
혹시 교회사(敎會史)에 과한 책을 읽을 기회가 있으면 한번 읽어보십시오.
부도덕과의 싸움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가운데 교회는 발전했고 교회는 성장했습니다."

라는 글입니다.

어찌 "부도덕과의 싸움을 지금도 하고 있다" 라는 글이 "부패의 역사"라 이해가 되시는지 ?

최성우 목사님이
"기독교 안으로 먼지와 같이 스며 들어 오는 부정직한 요소, 부도덕한 요소와의 싸움의 연속"
이라 쓰셨다 이해 해야 될 것을

'장사치들'님께서는
"기독교의 역사가 부패의 역사"
라 왜곡해서 이해(곡해?)해 버리시고 마는군요.

마우스를 몇번 위로 스크롤하면 바로 볼 수 있는 원래 글쓴 사람의 글도 이렇게 왜곡 되고 있는데
하물며 저쪽 사이트의 글을 이쪽 사이트로 옮기면서는 얼마든지 왜곡할 수 있는 것 아닐까 생각합니다.

'장사치들'님의 이 페이지 본글을 그렇게 했다는 것은 아니니 너무 화는 내지 마세요..ㅎ ㅎ

기독교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같이 생각하는 기회를 가지자는
'장사치들'님의 진정한 뜻이 퇴색해 버리고
다시 낚시질 당한 느낌이 들어서 드린 말씀입니다.

황희

2008.07.28 15:41:05
*.125.114.121

악마종교님의 말이 틀린 말이라곤 전혀 생각지 않습니다. 너무 직선적이어서 당연히 반발을 받겠지만 타당성이 있는 면이 더 많습니다.
기독교를 공격했다고 하여 방어하려고 하심이 오히려 이상합니다.
그런 배타주의, 무분별한 맹신이 자꾸 기독교를 나쁜 쪽으로 끌고가는 것입니다.
요즘 세상에 거고 동창회 와서도 하면 안되는 것이 몇가지 있군요.
기독교 비판, 호남 비판, 김대중 비판, 촛불 비판. 빨갱이 비판,
아무리 욕해도 아무 탈이 없는 것도 몇가지 있군요.
경상도 인간들 비판, 이명박 비판, 박정희 비판, 불교 비판, 유교 비판, 거고 비판,
금역을 처 놓은 것은 무언가 숨기는 것이 있고, 캔기는 것이 있는 경우일 가능성이 많죠.

아무리 욕먹어도 허허 웃고 마는 인간들,
그저 인간 같아 보이지 않는 인간들이지만, 진리는 그런사람을 친구로 한다고 들었습니다.
기독교, 비판 받는다고 억울해 하지 맙시다.
자기 성찰의 기회라 생각하면 그만인 겁니다.
세상에서 제일 못나고, 둔하고, 의리 없고, 쓰레기 같은 경상도 잡종 인간들,... 이라고 욕해도 저들은 히히 웃고 맙니다.
그래서 삼성같은 세계 굴지의 기업 만들어 대한민국 수출의 몇 %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갱상도 문디 처럼, 욕먹고 삽시다. 아니 욕먹어도 히히 웃고 말면서 삽시다.
머리카락 하나 건드렸다고 목숨걸고 싸우자는 경우, 서로가 처량해 지는 꼴.
혹 기분 상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합니다만, 기독교 비판했다고 너무 몰아세우지 말았으면 합니다.
조형필 동문 처럼, "아무리 그래도, 죽어도 변하지 않으리라." 얼마나 멋있는 표현입니까?
사실이 그렇다 하더라고 내 감정은 이쪽에 묶여 있다. 변하지 않겠다... 고 다짐하지만 이미 진실은 어느쪽인지 안다는 말이거든요.
우리는 내 생각이 잘못된 점을 지적받기 위해 친구들을 사귑니다.
친구들을 설득하여 나와 같이 만들려 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종교인과 우리동문회가 다른 점이거든요.
어디한번, 기독교에 대한 성역없는 비판을 한번 들어보고 싶기도 합니다.
여기서 그런 말 들었다고, 누구 먹고사는데 지장주는 일은 없지 않습니까?
오늘 도를 다 알면 내일 죽어도 여한이 없다 라고 했지요. 누군지 생각이 안남니다.
무식함이 금방 들통나 버리고 마는 무식한 사람이지만, 내 양심 바르게 가질려는 노력은 항상 가지고 삽니다.

돈만아는 종교

2008.07.28 20:09:48
*.146.156.107

개신교가 썩을 수 밖에 없는 것은 유일신을 주장하는데다가 목사들이 대체로 가족계획도 안하고 자식들을 많이 낳기 때문이다.
천주교도 신부들이 결혼이 허락될때인 과거 시대에는 닥치는대로 여자 신도들을 범하고 아내와 자식들을 잘 먹여살릴려고 신자들에게 틈남나면 부자가 천국 못들어간다고 외치면서 돈 거둘 생각들만했다.
요즘봐라 처자식이 딸리지 않은 홀몸인 천주교 신부들은 대개 돈을 밝히지 않는데, 목사들만 (한기총 목사들이 제일심함)돈을 유별나게 밝히고 여자들도 유별나게 밝힌다.여자들을 통해 자손 많이 퍼뜨려보겠다고...
요! 돈때문에.....신부들은 돈을 안 밝히니...다른 종교와 잘지내자고 손 내미는데...개신교 목사들은 돈을 위낙 밝히니..유일신 타령이나 틈틈이하면서 자기들만 옳고 타 종교나 타 윤리는 타 철학은 다 틀렸고 다 악마라고 외친다.

죄짓지마라

2008.07.28 20:18:50
*.146.156.107

목사들이 장로들에게 툭하면 반 울다시피 애걸복걸하는 내용이 자식놈들 교육비 타령이다.
교육비 많이들어서 죽겠단다.
목사들 자식들 대학진학은 자유지만, 가급적 예체능계 진학좀 그만시켜라!!
가족계획도 잘 안하는 것들이 돈 엄청나게 많이드는 음대는 왜 그리도 많이 진학시키나?
자식놈들 음대 진학시키고 그 많이 드는 돈 다 어디서 생기나?
죄 좀 그만지어라!!!!

박정웅

2008.07.29 22:31:45
*.238.23.68

이 페이지 본글 올린 분에게 물어 봅니다.
이 페이지에 몇 번 들어오면서 본글을 몇번씩 읽었는데
제일 위에 큰 글씨로 '소망교회'라 씌여 있습니다...
그런데 본문 내용에는 아무리 찾아도 '소망교회' 이야기가 없군요
왜 '소망교회' 라는 타이틀이 붙어 있는지요....
처음부터 낚시질을 염두에 두고 올리신 것인지 ?
아니면
원래 이 글이 있던 사이트에는 6) 장효희 밑에 7) 소망교회 가 있었는데 의식적으로 빼신 것인지 ? ? ? ?

본글이 원래 있던 곳을 알려 주시면 저가 직접 들어가 보려 합니다...

재미

2008.07.30 00:46:25
*.146.156.9

목사

2008.08.01 14:40:59
*.146.156.223

아내 죽이고 딸 강간한 '인면수심' 목사 충격
[유코피아] 2008년 08월 01일(금) 오후 12:20 가 가| 이메일| 프린트
[유코피아닷컴=조은아 기자] 아내를 살해하고 딸을 수년간 성폭행해 온 '인면수심'의 남성이 기소됐다.

기막힌 사실은 이 남성이 사랑과 용서 그리고 부활에 대해 말하는 목사로 살아왔다는 것.

앨라배마주 모빌카운티 검찰은 31일 잭슨 교회의 목사인 앤소니 홉킨스(37)를 살인과 강간, 수간 그리고 근친상간 등의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다.

홉킨스는 4년 전 딸을 성폭행하다가 아내에게 발각되자 아내를 살해하고 사체를 냉동고에 보관해 왔다.

홉킨스의 범죄 행각은 11살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성폭행을 당한 딸(19)이 이같은 사실을 경찰에 신고하면서 밝혀졌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홉킨스의 빈집을 방문해 냉동고에서 사체를 발견했다.

경찰은 이어 잭슨교회로 가서 홉킨스가 설교를 마칠 때까지 기다린 후 그를 체포했다.

홉킨스를 체포한 모빌 경찰국의 필립 가렛 경관은 "홉킨스는 선한 사마리아와 같은 온화한 미소로 신자들에게 타인을 심판하지 말고 용서하라는 내용의 설교를 했다"고 말했다.

한편, 경찰은 홉킨스에게 적용된 살해와 강간 외에 수간(동성과의 섹스행위)혐의에 대해서는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는 이유로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았다.

["미국이 쉽게 보인다." 미국전문 정보/뉴스 포탈사이트]
- Copyrights 유코피아닷컴(www.ukopi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은아(기자)
관련기사
전도사가 아내살해 냉동보관

인면

2008.08.05 03:50:14
*.125.114.121

수간이란 동물과의 섹스를 말합니다. 동성간의 섹스는 닭계자를 쓰서 계간이라 합니다. 유대 율법에 한가지 특이한 것이 있습니다. 모든 범죄는 성전에 와서 고백하면 용서함을 받았는데 한가지 절대로 용서 받지 못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수간입니다. 수간은 에이즈를 원숭이로 부터 인류에게 옮기는 원인이 되었다고 알려집니다. 유대시절에 이미 그것을 알았을지도 모릅니다. 당시는 몇 사람이 에이즈 걸려도 걸린이유도 모른 채 죽어갔지만 전파될 경로가 없었지요. 현대는 빠르게 전파하니. 알려진 것일 것입니다.

sasafsfa

2018.03.30 12:35:18
*.90.81.252

canada goose jackets

ugg outlet store

mulberry

coach factory outlet online

pandora charms sale clearance

ray ban glasses

fitflop sandals

pandora charms outlet

canada goose jackets

bottes ugg

pandora charms

fitflops sale

nike sneakers

coach outlet online

ugg boots

michael kors outlet online

ugg outlet online

uggs outlet

pandora uk

jordans

kate spade handbags

adidas yeezy boost

coach outlet online

michael kors outlet store

coach factory outlet

ugg outlet online

adidas nmd r1

fitflops sale

polo ralph lauren outlet

canada goose jackets

kate spade outlet store

nike air max 97

nike air max 2018

cheap nfl jerseys wholesale

asics outlet

adidas store

philipp plein

oakley sunglasses outlet

adidas

polo ralph lauren outlet

canada goose jackets

caterpillar boots

adidas nmd runner

coach factory outlet online

longchamp bags

adidas nmd runner

mcm outlet store

cheap ray ban sunglasses

louis vuitton outlet online

hermes bags

canada goose

moncler pas cher

canada goose jackets

nfl jerseys

columbia sportswear outlet

coach outlet online

michael kors bags

ralph lauren uk

pandora outlet

cheap jordan shoes

coach factory outlet online

pandora jewelry

ralph lauren outlet

air jordan shoes

jordan shoes

coach factory outlet online

canada goose jackets

kate spade handbags

fred perry polo shirts

cheap jordan shoes

mulberry handbags

cheap jordan shoes

fitflops sale

nike outlet store online

coach outlet online

cheap oakley sunglasses

louis vuitton factory outlet

fred perry shirts

christian louboutin sale

christian louboutin shoes

air max outlet

adidas originals

mcm bags

ferragamo shoes

puma outlet

uggs outlet

adidas nmd r1

burberry handbags

new balance outlet store

burberry outlet online

nike air max 2018

longchamp outlet

adidas shoes

adidas yeezy shoes

coach factory outlet online

polo ralph lauren outlet

pandora jewelry

birkenstock sale

cheap jordans free shipping

birkenstock shoes

polo ralph lauren outlet

jordan shoes for sale

cheap nike shoes

polo ralph lauren outlet

air max shoes

michael kors outlet online

philipp plein outlet

adidas outlet store

canada goose sale

vans outlet

fitflops sale clearance

pandora outlet

polo ralph lauren outlet

michael kors outlet store

salvatore ferragamo outlet

salvatore ferragamo shoes

moncler uk

air max 90

polo ralph lauren

michael kors outlet store

canada goose

ralph lauren

ralph lauren uk

canada goose coats

ralph lauren outlet online

coach outlet store

oakley sunglasses outlet

louboutin outlet

supreme clothing

pandora charms

coach factory outlet online

louis vuitton outlet

birkenstock outlet

timberland outlet

supra for sale

adidas yeezy

nba jerseys wholesale

birkenstock uk

oakley sunglasses outlet

adidas yeezy boost

nike outlet store

ralph lauren outlet

moncler outlet online

nike outlet store

north face outlet

yeezy shoes

kate spade outlet

longchamps

pandora jewelry

timberland outlet store

timberland boots

ralph lauren outlet online

ecco shoes for women

michael kors outlet

moncler

ugg boots

canada goose jacket

ugg boots sale

retro 11

discount ray ban sunglasses

michael kors outlet

moncler coats

nfl jerseys

moncler jacket

birkenstock shoes outlet

adidas outlet

birkenstock outlet

tory burch shoes

pandora charms sale clearance

polo outlet online

mbt

red bottom

uggs on sale

coach factory outlet online

moncler coats

moncler jackets

canada goose jackets

converse all star

cheap air jordans

moncler outlet online

polo ralph lauren outlet online

mbt shoes sale

hermes bags

moncler jackets

adidas yeezy boost 350

tory burch outlet online

coach outlet online

nba jerseys cheap

canada goose coats

canada goose jackets

adidas yeezy boost

mlb jerseys cheap

coach factory outlet

ray ban sunglasses outlet

coach outlet

adidas sneakers

moncler uk

louboutin outlet

ralph lauren outlet online

moncler coats

adidas outlet store

ugg outlet

ralph lauren outlet online

michael kors outlet clearance

michael kors outlet store

prada outlet online

canada goose jackets

yeezy shoes

canada goose outlet store

coach outlet online

adidas outlet online

the north face outlet

red bottoms

hermens

kate spade outlet online

cheap air jordans

canada goose coats

pandora jewelry store

hermes handbags

canada goose sale

michael kors outlet store

valentino

pandora charms sale

adidas superstars

air jordans

yeezy boost 350

hermes bag

ugg boots

coach factorty outlet online

canada goose jackets

michael kors

polo ralph lauren outlet online

cheap jordans

coach outlet store online

coach outlet store online

ralph lauren

coach outlet online

tory burch outlet store

adidas nmd r1

kate spade handbags

ugg outlet

kate spade handbags

ralph lauren outlet online

birkin handbags

coach factory outlet

uggs

louboutin shoes

kate spade outlet online

prada shoes

coach factory outlet

gucci outlet online

ralph lauren outlet online

discount oakley sunglasses

canada goose

coach outlet canada

adidas campus shoes

canada goose outlet online

canada goose jackets

cheap jordans for sale

hermes outlet

coach outlet online

michael kors

cheap oakley sunglasses

canada goose sale

cheap jordan shoes

ugg boots

moncler sale

longchamp outlet store

ralph lauren sale

yeezy boost 350

coach factory outlet online

coach outlet online

oakley sunglasses outlet

ugg boots outlet

canada goose

pandora charms

moncler outlet online

cheap ugg boots

nike outlet

kate spade outlet online

converse outlet

cheap jordans

canada goose jackets

nmd adidas

longchamp sale

oakley sunglasses for women

nfl jerseys

cheap oakley sunglasses

louis vuitton factory outlet

pandora jewelry outlet

nike outlet online

ralph lauren sale

coach outlet store online

christian louboutin shoes

valentino outlet

pandora sale clearance

kate spade outlet

mlb jerseys cheap

coach outlet store online

ray ban sunglasses sale

coach outlet online

mbt

michael kors uk

nike zoom

yeezy shoes

ray ban sunglasses discount

canada goose parka

fitflops sale clearance

canada goose sale

yeezy boost 350

adidas superstar shoes

birkenstock sandals

michael kors outlet online

coach factorty outlet online

ugg boots women

moncler jackets

polo ralph lauren outlet online

coach outlet online

michael kors outlet clearance

ray ban sunglasses outlet

air max

canada goose coats

ugg boots

cheap ugg boots

pandora charms outlet

pandora charms sale clearance

air jordan retro

ugg boots

burberry handbags

uggs outlet

canada goose jackets uk

burberry outlet online

cheap jordan shoes

polo ralph lauren outlet online

michael kors outlet store

adidas ultra boost

cheap jordan shoes

fitflop sandals

cheap oakley sunglasses

coach outlet online

supreme uk

ferragamo outlet

ray ban sunglasses discount

pandora charms outlet

harden vol 1

ugg canada

ralph lauren outlet online

tory burch handbags

coach factory outlet

birkenstock outlet store

the north face jackets

pandora charms sale clearance

vans outlet store

canada goose jackets

cheap ray ban sunglasses

canada goose coats

coach outlet store

ray bans

coach outlet online

nike outlet store

mlb jerseys

gucci outlet

ecco outlet

cheap air max

air max

timberland outlet

supra for sale

pandora jewelry outlet

canada goose sale

pandora jewelry

michael kors outlet store

ugg boots

christian louboutin shoes

ralph lauren

fitflop shoes

michael kors bags

ugg outlet store

kate spade outlet online

michael kors outlet online

michael kors

pandora charms outlet

mlb jerseys wholesale

cheap nfl jerseys wholesale

coach outlet store online clearance

ralph lauren

coach outlet online

nike air max 97

canada goose jackets

coach outlet online

louis vuitton outlet store

cheap air jordans

ugg boots outlet

adidas nmd r1

canada goose jackets

adidas outlet online

red bottom heels

birkenstock uk

michael kors outlet online

nike shoes

coach factory outlet online

ugg canada

nike sneakers

birkenstock sale

coach outlet online

longchamp bags

canada goose

new balance outlet

michael kors outlet clearance

yeezy boost

yeezy boost 350

supreme shirts

uggs outlet

supreme shirts

reebok outlet

michael kors handbags

polo ralph lauren

ralph lauren uk

polo ralph lauren outlet online

kate spade outlet online

coach outlet online

louis vuitton handbags

moncler sale

moncler outlet online

skechers outlet

coach factory outlet online

pandora charms sale

adidas yeezy

mulberry outlet uk

ugg sale

pandora rings

canada goose jackets

coach factory outlet online

3.05linpingping

chenlili

2018.05.23 17:12:12
*.90.54.145

canada goose jackets

nike air max

polo outlet

adidas superstar shoes

cheap nfl jerseys

nike outlet

cheap jordans

valentino outlet

coach outlet

michael kors outlet

polo outlet

air jordan shoes

oakley sunglasses

polo outlet

moncler outlet

pandora outlet

adidas nmd

pandora outlet

michael kors outlet

polo ralph lauren

mont blanc pens

cheap jordans

pandora jewelry

mbt shoes

canada goose outlet

coach factory outlet

michael kors outlet

air max 2017

mont blanc pens

michael kors outlet

ray ban sunglasse

canada goose outlet

michael kors outlet

canada goose outlet

pandora jewelry

cheap nfl jerseys

pandora charms

ferragamo outlet

oakley sunglasses

michael kors outlet

nfl jerseys

ray ban sunglasses

christian louboutin outlet

air jordan retro

rolex watches

oakley sunglasses

ferragamo shoes

christian louboutin shoes

moncler outlet

coach outlet

uggs outlet

ralph lauren shirts

christian louboutin outlet

coach outlet

pandora jewelry

oakley sunglasses wholesale

nike kyrie 3

michael kors outlet

canada goose outlet

tory burch outlet

louboutin shoes

cheap nfl jerseys

michael kors outlet

canada goose outlet

coach outlet

ugg outlet

birkenstock shoes

polo outlet

christian louboutin outlet

supreme outlet

coach outlet

coach outlet

michael kors outlet

cheap nfl jerseys

mcm outlet

mulberry handbags

pandora jewelry

tory burch outlet

christian louboutin outlet

kobe bryant shoes

air max 90

polo ralph lauren

nike outlet

michael kors outlet clearance

pandora charms

true religion jeans

coach outlet

coach outlet

pandora outlet

kate spade outlet

pandora jewelry outlet

birkenstock outlet

canada goose outlet

michael kors outlet

hermes belts

coach outlet

mlb jerseys

michael kors outlet

polo ralph lauren

red bottom shoes

moncler outlet

true religion jeans

pandora outlet

ugg outlet

mlb jerseys wholesale

coach outlet

pandora outlet

manolo blahnik outlet

coach outlet online

air max 90

canada goose outlet

ralph lauren outlet

fred perry polo shirts

uggs canada

pandora outlet

pandora charms

ray ban sunglasses

mont blanc pens

pandora charms

nfl jerseys wholesale

nike trainers

michael kors outlet

ralph lauren outlet

adidas nmd shoes

ray ban sunglasse

lacoste outlet

pandora charms

kate spade outlet

polo ralph lauren

pandora charms

ugg outlet

nfl jerseys

michael kors outlet

fitflops sale clearance

canada goose jackets

coach outlet

mulberry handbags

ralph lauren outlet

coach outlet

kate spade outlet

polo ralph lauren

adidas outlet

ralph lauren sale clearance

michael kors handbags

cheap jordans

coach factory outlet

coach factory outlet

coach outlet

pandora jewelry

coach outlet

nhl jerseys

coach outlet online

longchamp handbags

coach outlet online

coach outlet

canada goose outlet

christian louboutin outlet

yeezy boost

canada goose jackets

coach outlet

air jordan 4

michael kors outlet

michael kors official site

pandora jewelry

michael kors handbags

coach outlet

ralph lauren polo

true religion outlet

polo ralph lauren

michael kors outlet

giuseppe zanotti outlet

pandora jewelry

polo ralph lauren

ralph lauren shirts

polo outlet

coach outlet

adidas yeezy shoes

ray ban sunglasses

coach factory outlet

michael kors outlet

coach outlet

michael kors handbags

mulberry handbags

michael kors handbags

canada goose jackets

michael kors outlet

adidas shoes

coach outlet

coach factory outlet

pandora jewelry

coach outlet

michael kors outlet

ugg boots

fitflops sale clearance

michael kors handbags

kate spade outlet

true religion jeans

oakley sunglasses

fitflops sale clearance

nike shoes

coach outlet online

oakley sunglasses

kate spade outlet

nike shoes

cheap mlb jerseys

michael kors outlet

kate spade outlet

prada outlet

nfl jerseys

coach outlet

converse

ray ban sunglasses

uggs canada

ray ban sunglasses

canada goose outlet

cheap jordans

nba jersey

nike shoes

pandora outlet

gucci outlet

christian louboutin shoes

nike outlet

canada goose jackets

ray ban sunglasse

mbt shoes

polo ralph lauren pas cher

nike outlet

pandora outlet

coach outlet

coach outlet

ray ban sunglasses

mulberry handbags

oakley sunglasses wholesale

michael kors uk

louis vuitton outlet

coach factory outlet

canada goose jackets

christian louboutin outlet

ralph lauren outlet

cheap nfl jerseys

ralph lauren outlet

lebron james shoes

adidas outlet

michael kors outlet

canada goose outlet

fitflops sale clearance

oakley sunglasses wholesale

uggs outlet

fred perry polo shirts

mbt shoes

polo ralph lauren

michael kors outlet

nike shoes outlet

fred perry polo

polo ralph lauren

polo ralph lauren

yeezy boost 350

oakley sunglasses

true religion outlet

ed hardy clothing

polo outlet

canada goose outlet

coach outlet

true religion outlet store

puma outlet

coach outlet

adidas yeezy

true religion jeans

michael kors outlet

ugg outlet

michael kors outlet

true religion jeans

coach factory outlet

supreme uk

pandora outlet

pandora outlet

coach outlet

ralph lauren polo shirts

canada goose jackets

cheap ray bans sunglasses

michael kors outlet

ugg outlet

nfl jerseys

kate spade outlet

ray ban outlet

prada handbags

canada goose outlet

nhl jerseys

cheap nfl jerseys

clarks shoes

polo ralph lauren

coach outlet online

fred perry outlet

polo ralph lauren

ed hardy

nfl jerseys wholesale

valentino outlet

giuseppe zanotti outlet

nfl jerseys wholesale

true religion outlet

cheap oakley sunglasses

kate spade outlet

christian louboutin outlet

coach outlet online

kate spade outlet

prada outlet

canada goose outlet

lunette ray ban

rolex watches

nfl jerseys

cheap jerseys

ray ban sunglasse

adidas yeezy

coach outlet

michael kors outlet

oakley sunglasses

kate spade handbags

ugg outlet

ralph lauren polo

vibram fivefingers

michael kors outlet

pandora outlet

gucci outlet

pandora outlet

michael kors outlet

nike huarache

uggs outlet

michael kors outlet

adidas outlet

polo outlet

kate spade outlet

coach outlet

coach outlet canada

nike outlet

canada goose outlet

asics running shoes

ugg boots

ultra boost

michael kors outlet

christian louboutin

michael kors outlet

polo shirts

oakley sunglasses wholesale

louis vuitton

coach outlet

mcm handbags

pandora outlet

longchamp outlet

michael kors outlet

coach outlet

ugg boots

christian louboutin outlet

canada goose jackets

true religion outlet

ray ban sunglasses

polo outlet

ugg outlet

coach outlet store online

coach outlet

nfl jerseys wholesale

michael kors outlet

mont blanc pens

coach factory outlet

ugg boots

cheap nfl jerseys

coach outlet online

cheap snapbacks

yeezy boost

tory burch outlet

michael kors outlet

pandora charm

adidas nmd

adidas nmd

true religion outlet

ugg boots

ugg outlet

canada goose outlet

pandora charms sale clearance

ralph lauren uk

coach outlet

michael kors outlet

moncler jackets

mbt shoes

coach outlet

superdry clothing

tory burch outlet

off white clothing

michael kors outlet clearance

polo ralph lauren

pandora charms

nfl jerseys wholesale

polo ralph lauren

uggs outlet

coach outlet

christian louboutin outlet

michael kors outlet

coach outlet

hermes birkin

pandora jewelry

canada goose jackets

polo ralph lauren

nike outlet

michael kors outlet clearance

kate spade outlet

pandora outlet

ugg boots

canada goose outlet

michael kors outlet

pandora charms

canada goose outlet

mbt shoes

coach outlet

michael kors outlet

moncler jackets

kate spade outlet

pandora charms

longchamp outlet

pandora charms

polo ralph lauren

chenlili2018052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90 부시는 독도를 가지고 한국과 일본사이에서 적절하게 써 먹고 있다. [3] 맹목친미 2008-08-06 937
889 다음은 우리다 [2] 침묵 2008-08-04 1095
888 차라리 북한 애들이 낫다...ㅎㅎ [3] 마이타 2008-08-01 854
887 좋을대로 해라 좋을대로 해라 [1] 위로 2008-08-01 888
886 사교육 희색…주가 급등 “학부모 큰 부담” 우려도 사교육만세 2008-08-01 819
885 올해 첫 독도 방어훈련. [2] 독도지킴이 2008-07-30 799
» 개판치는 목사가 왜 이리 많은가? [30] 장사치들 2008-07-21 2649
883 15년만에 찾은 거창, 많이도 변했더군요.. [10] 35회조형필 2008-07-19 1285
882 시원한 냉면 드세요~*~ [1] 김영조 2008-07-19 894
881 독도문제, 어떻게 볼 것인가? [24] 은찬 2008-07-16 1850
880 [re] 독도문제, / 최근에 발생한 몇가지 사건들 [35] 박정웅 2008-07-20 2144
879 피눈물 나는 소고기 협상결과 매타 2008-07-13 952
878 * 마음이 마음에게 * / 이해인 [1] 김영조 2008-07-10 944
877 20회기수방 가기 변경 신청 [2] 암천 2008-07-10 917
876 조갑제닷컴의 김성욱 기자 [58] 두딸기 2008-07-10 6557
875 조갑제닷컴의 김성욱 기자는 어떤 사람인가? file [10] 미사 2008-07-14 1191
874 미소(微笑) [2] 차우 2008-07-09 808
873 그냥 읽어보는 글 [15] 함박꽃 2008-07-05 1423
872 힘을 기르자 [3] 국력 2008-07-05 874
871 적재적소 [3] 무하유 2008-07-04 882